오피니언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KBW2022에서 위믹스 생태계 전략 내놓는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오는 8월 진행되는 '코리아블록체인위크 2022(Korea Blockchain Week2022, 이하 KBW2022)'에 타이틀 스폰서와 키노트 스피커로 나서 위믹스 생태계확장 계획을 종합적으로 제시한다.

 


블록체인 커뮤니티빌더 팩트블록은 내달 9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컨퍼런스 'KBW2022:IMPACT'에서 장 대표가 직접 기조연설에 나선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가상자산의 궁극적 유틸리티 : 게임과 메타버스(The Ultimate Utilities ofCryptocurrency: Game and the Metaverse)’를 아젠다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KBW2022:IMPACT'는 8월 7~14일 진행되는 블록체인 이벤트 '코리아블록체인위크2022'의 메인 컨퍼런스다.

 

P&E(Play and Earn) 패러다임의 선두주자로떠오르고 있는 위메이드는 인기 게임 '미르의 전설' 시리즈를기반으로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3.0을 글로벌 1등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위믹스 블록체인으로 모든 게임 속의 재화와 외부 경제를하나로 묶은 거대한 ‘인터게임 이코노미(inter-game economy)’ 생태계를 구축하고 위믹스토큰을 '게임계의 기축통화'로 만들어가겠다는 것이다.

 

한편 올해 5회째를 맞는 KBW2022는 매년 블록체인 산업-기술 관계자 5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블록체인 행사다. 블록체인 커뮤니티빌더팩트블록이 주최하고 블록체인 벤처캐피탈 해시드가 공동 주최하며, 블록체인 헤지펀드 ROK캐피탈이 파트너로 참여한다. 타이틀 스폰서로는 클레이튼 솔라나위메이드가 함께 한다.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과 동대문 DDP 등 서울 전역에서 행사가 진행되며 참가 등록은 다음달 8일까지 KBW2022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