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SPC그룹 파리바게뜨, 파바불닭빵 ‘맵부심 인증 챌린지’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오는 8월 7일까지 삼양식품과 손잡고 선보인 파바불닭빵을 먹고 매운맛 단계를 인증하는 ‘맵부심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파바불닭빵 인증샷과 함께 몇 단계의 매운맛까지 도전했는지에 대한 내용을 개인 SNS를 통해 자랑하듯 재미있게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챌린지는 파리바게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파바불닭빵 이벤트 스토리 게시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파리바게뜨는 자신만의 맵부심(매운 음식을 잘 먹는 자부심)을 재미있게 표현한 참여자 5명을 선정해 파바붉닭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맵부심 도전을 응원하고자 빵의 매운맛 단계는 당첨자 선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파바불닭빵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맵부심을 활용한 챌린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챌린지와 함께 매운맛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파바불닭빵의 매운맛을 색다르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최근 삼양식품과 손잡고 매운맛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삼양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불닭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매운맛의 단계를 3단계로 세분화하여 매운맛에 약한 고객부터 매운 것을 찾아다니면서 즐기는 일명 ‘맵덕후’의 취향까지 사로잡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