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책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2023 공단기 합격 드로우’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직렬별 전략 설명회 ‘2023 공단기 합격 드로우’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한다. 공단기는 카드를 뽑는 행위를 뜻하는 ‘드로우’를 적용해 공단기 직렬별 전략 설명회가 수험생에게 ‘합격 카드를 쥐여준다’는 의미로, 100% 시험 합격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게 됐다.

 


공단기 합격 드로우는 공무원 시험 수험생에게 각 과목별 강사와 전문가들이 직접 직렬별 선발인원 및 전망, 전문 과목에 대한 소개와 학습 전략을 제공하는 직렬 특화 합격 전략 설명회이다. 지난 6월에 서울, 부산, 광주 등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가 직접 찾아가는 설명회였다면, 이번 공단기 합격 드로우는 모든 지역 수험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직렬 특화 합격 전략 설명회인 만큼 공단기의 각 직렬별 전문 과목 강사가 총출동한다. 행정직에는 ▲행정법 박준철, 민준호 ▲행정학 김중규 ▲교육학 이경범 ▲사회복지학 김유경 ▲회계학 김용재 ▲세법 이진욱 ▲교정학 김지훈 ▲형소법 이윤탁 ▲노동법 김에스더가 등판한다. 기술직에는 ▲컴퓨터일반·정보보호론 박미진 ▲지역사회간호·공중보건 김태윤 ▲토목설계·응용역학 강태우 ▲건축계획·건축구조 안남식이 수험생에게 전문 과목 학습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설명회는 노량진공단기 학원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설명회는 공단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돼 현장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공단기는 이번 설명회에 맞춰 수험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강의 할인 쿠폰, 모바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한 9월 13일까지 직렬과 전문 과목에 대한 질문을 남긴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고, 커뮤니티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단기 관계자는 “공단기 합격 드로우는 2023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직렬별 맞춤형 학습 전략을 토대로 시험을 효율적으로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온라인으로도 오프라인 설명회를 실시간 중계하는 만큼 거리적 제한 없이 많은 수험생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전했다.   

 

한편, 공단기 합격 드로우와 함께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해 수험서 전문 온라인 서점 ‘공부서점’은 공통과목 및 전문과목 기본서의 분철 서비스를 여름 시즌 한정으로 무료로 진행한다. 2023년 시험 대비를 위한 국어, 한국사, 영어의 올인원 기본서와 교재 세트,  행정법총론, 행정학, 헌법 등 전문과목 기본서 등 두꺼운 도서를 공부하기 편리하게 분권 및 스프링 제본을 진행해 준다. 무료 분철 서비스가 가능한 교재와 이벤트 기간은 공부서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단기 합격 드로우는 10일부터 9월 14일까지 직렬 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설명회의 자세한 일정과 이벤트는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