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핀트(fint),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가상 광고 연계 이벤트 진행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대표 정인영)이 운영하는 자산을 쌓아가는 AI 일임 투자 ‘핀트(fint)’가 tvN 신규 예능 ‘텐트 밖은 유럽’ 가상 광고 연계에 따라 내달 16일까지 ‘핀트 밖은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tvN에서 지난 3일 새롭게 선보인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은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 등 4명의 배우들이 함께 유럽을 무대로 힐링 가득한 캠핑 여정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차 대신 렌터카, 호텔 대신 캠핑장, 식당 대신 현지 로컬 마트를 찾아다니는 등 그 어디서도 소개된 적 없는 세상 자유로운 유럽 캠핑 예능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핀트는 고객들이 투자에 대한 고민과 스트레스 대신 AI가 고객별 투자 성향에 따라 알아서 투자해줘 일상을 보다 즐기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는 서비스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유럽 캠핑을 통해 힐링과 자유로움을 전하는 프로그램의 취지가 바쁜 일상으로 투자에 시간을 쏟을 여력이 없거나, 투자 스트레스를 받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 삶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핀트 서비스의 지향점과 맞닿았다고 판단해 가상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 핀트 서비스 광고는 매주 텐트 밖은 유럽 프로그램 종료 전에 소개되는 ‘다음 이야기’ 예고편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핀트는 고객들의 힐링을 돕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늘(10일)부터 오는 9월 16일(금)까지 진행되는 ‘핀트 밖은 여행’ 이벤트는 핀트 투자 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핀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 또는 5천원 상당의 핀트 머니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1명), △서울 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숙박권(2명), 캠핑용품으로 유명한 미니멀웍스의 △텐트(2명)와 △체어(10명)를 증정한다. 경품 지급일과 당첨자 발표는 9월 21일(수)이며, 추첨을 통한 이벤트 당첨자는 핀트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예정이다.

디셈버앤컴퍼니 윤석준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고객 접점 확대를 통한 서비스 인지도 제고와 특별한 이용자 혜택을 드리고자 고민하던 와중에 ‘텐트 밖은 유럽’ 런칭 소식과 프로그램 취지를 듣고 가상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핀트 서비스를 통해 투자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거나 스트레스 받는 일 없이 일상에서 더 큰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길 바라며, 이를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