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 글로벌 메타버스 클럽 플랫폼 및 매니지먼트 생태계 확장 본격화

글로벌 메타버스 클럽 플랫폼 ‘DiscoverFeed Korea(디스커버피드 코리아)’의 운영사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메타버스 클럽 플랫폼 및 DJ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생태계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월부터 ‘디스커버피드 코리아’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으로, 전세계 클럽 커뮤니티 및 업계 관계자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용하며 서비스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메타버스 기술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플랫폼 이용자들이 DJ 공연 스트리밍, 온/오프라인 이벤트, EDM 디지털 페스티벌, DJ NFT 구입 등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저 중심의 경험관리에 중점을 두고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있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국내 및 글로벌 DJ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사업도 공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현재 ’KDH’, ‘MOOBEK’, ‘ACCIA’, ‘MAZESTIK’, ‘DELIONT’ 등 일본과 미국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는 DJ 아티스트를 연이어 영입하고 이들과 함께 클럽 및 페스티벌 공연, 광고 및 게임 음원 제작, 공연 및 페스티벌 영상 제작, 아티스트 NOMA와의 스트릿 패션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페인팅 등 MZ세대의 놀이문화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추진중이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소속 DJ 아티스트의 활동 영역을 더욱 넓혀주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브랜드 연계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이를 메타버스 클럽 플랫폼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먼저 최근 신곡 ‘Holding on’을 발매하고 일본에서 활동중인 ‘KDH’는 지난 17일 세계 최대의 EDM 페스티벌 중 하나인 울트라 재팬 2022의 메인 무대에서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은 실력파 DJ 아티스트다. ‘KDH’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국내 클럽 투어 및 대구에서 개최되는 ‘Vector Festival’과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ADE(Amsterdam Dance Event)에 참가해 공연을 펼친다.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국 시애틀 출신의 ‘MOOBEK’은 11월 말 일본 3대 도시의 클럽 투어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MOOBEK’은 오는 23일 저명한 글로벌 아티스트 ‘Fedde Le Grand’의 레이블인 ‘Darklights Record’를 통해 신곡 ‘Never Knew you’의 정식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해외 유명 아티스트 ‘Bingo Players’가 이끄는 ‘Hysteria Records’에서 자신의 신곡 ‘Easy to love’를 성공적으로 발매한 이후 미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ACCIA’는 국내외로 활동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온라인 PC 게임 ‘League Of Legend’의 음악 프로듀싱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및 광고 음원 제작자로 잘 알려진 ‘Deliont’와 140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아리키친’의 코파운더이자 다수의 콘텐츠 제작 및 DJ 공연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Mazestik’과의 다양한 협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뉴브리드엔터테인먼트 안동욱 대표이사는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유능한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개 오디션 등을 통한 신진 아티스트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아티스트 육성 및 관리, 해외 활동 지원, 메타버스 클럽 플랫폼 콘텐츠 연동을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 융합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