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케이뱅크가 대한민국 축구를 응원합니다!”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각 앱에서 고객 혜택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케이뱅크가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대한민국 축구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케이뱅크 앱에서 다음달 1일까지 요기요 할인 쿠폰과 치킨세트 기프티쇼를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케이뱅크 앱 내 혜택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만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버튼을 누른 고객 모두에게 요기요에서 사용가능한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내에 매일 참여 가능하며 매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 축구 응원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예선 경기 날에 맞춰 각 100명을 추첨해 총 300명에게 2만 6천원 상당의 치킨세트 기프티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요기요 앱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신규가입 이벤트로 다음달 13일까지 요기요 앱을 통해 케이뱅크에 신규로 가입하고 계좌개설을 하면 요기요 1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 요기요를 통해 계좌개설을 한 후에 개설일로부터 30일동안 계좌 평균 잔액을 20만원이상 유지하면 현금 1천원을 지급한다.

신규 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1명을 추첨해 올해 2022년을 기념해 현금 2,022,000원을 경품으로 준다. 또 200명을 추첨해 요기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일은 12월 20일이며 당첨자는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대한민국 축구 응원 이벤트는 물론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케이뱅크와 요기요를 통해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