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넷마블힐러비, ‘V&A 뷰티’ 론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BIG 프로모션 실시

넷마블의 자회사인 넷마블힐러비(대표 이응주)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 이하 V&A)’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V&A는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ictoria and Albert Museum, 이하 V&A 뮤지엄)과 단독 글로벌 뷰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탄생한 아트&뷰티 브랜드다.

넷마블힐러비는 V&A 1주년 기념으로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품목 1+1 혜택을 비롯해 MD 추천 제품의 경우 한정적으로 2+3 혜택을 제공한다.

V&A는 다양한 활동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빠르게 성장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상반기에는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래디언트 단일 제품으로 W컨셉 전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9월에는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자사 브랜드 기준 라이브 커머스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는 좋은 성과를 보였다.

오프라인 역시 국내 백화점 빅 3사(현대, 신세계, 롯데 백화점)에 모두 입점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 3월과 5월 각각 더현대 서울과 롯데 본점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데 이어, 7월 현대 백화점 목동점 정식 입점을 필두로 1년안에 신세계 타임스퀘어몰점, 롯데백화점 본점까지 정식 입점하며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백화점 빅 3사에 모두 입점하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V&A의 대표 제품인 ‘V&A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는 소비자조사기간인 한국 리서치를 통해 2022년 8월 29일부터 9월 28일까지 약 4주간 소비자 선호도, 소비자와의 소통 지수,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