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신한자산운용, '안정환19' 채널에 협찬과 투자교육으로 기부 동참

신한자산운용이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이자 현재 방송인으로 활약중인 안정환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안정환19'의 기부 릴레이에 동참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사회환원 목적으로 SPOTV와 안정환 선수가 개설한 '안정환19' 채널에 소정의 협찬과 투자교육을 제공하는 퍼네이션(fun + donation, 놀이형 기부)으로 이뤄졌다. 

유튜브 수익금을 유소년 축구발전기금, 심장병 환자 등에 전액 기부하는 '안정환19'는 2021년 4월 개설이후 2년 연속 2억원 이상의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다.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로 인기도 상당하다.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안정환이 직접 알려주는 축구 노하우와 탁월한 해설능력에 힘입어 최근 구독자가 42만명을 돌파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힘있게 행사하고 있다.

한편 이번 콘텐츠에는 신한자산운용 소속 펀드매니저들이 직접 출연해 재능기부에 나섰다. 은퇴 이후를 준비하는 투자솔루션을 설명하며 신한자산운용의 대표 퇴직연금 상품인 신한마음편한TDF를 소개하기도 했다. 

축구선수뿐만 아니라 누구나가 목표로 하는 성공적인 은퇴준비를 메시의 ‘라스트 댄스’에 빗대 알기 쉽게 설명했다는 후문이다.

카타르 월드컵 리뷰를 다룬 이번 영상은 유튜브 채널 '안정환19'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