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신한카드, 홀인원 시 100만원 캐시백 이벤트

라운딩 당일 음식점, 주유소 이용 시 추첨 3천명을 통해 커피 쿠폰 제공도

신한카드는 2023년 봄맞이를 기념해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홀인원 1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홀인원 100만원 캐시백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마련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신한pLay앱이나 홈페이지를 방문해 로그인 후 응모하기로 참여하면 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홀인원 시 100만원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로, 행사기간 내 골프장 라운딩 그린피를 신한카드로 결제한 응모 고객 중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 다음달 신한카드 결제 금액 중 최대 100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10명에게 지급하며, 선착순은 홀인원 접수 순으로 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커피 쿠폰 이벤트로, 행사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하고, 골프장 라운딩 그린피를 신한카드로 결제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3천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라운딩 당일 ‘음식점’ 또는 ‘주유’ 업종을 추가로 이용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pLay(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번 홀인원 100만원 캐시백 이벤트는 급증하는 골프장 이용고객에 대한 사은 행사로 홀인원 보험 없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아마추어 골퍼들의 일생의 소원이자 행운을 상징하는 홀인원의 순간을 함께 축하해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레저, 스포츠 라이프에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신한카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