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기술계리단기, 국가직 합격 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와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계리단기’가 2023년 9급 공무원 시험을 대비해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거나 응시표를 인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22일부터 진행한다.


2023년 국가직 9급 수험생들은 시험 종료 후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직렬별 실시간 합격 예측 분석 ▲직렬·과목별 성적 분포 ▲체감 난이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3년 업계 최초로 시행된 공단기 및 기술계리단기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10년 차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누적 이용 건수가 약 1,400만에 이른다. 수험생들은 누적된 데이터 기반으로 99.9% 정확도를 자랑하는 공단기 풀서비스를 통해 정확한 합격 예측이 가능하다. 시험 종료 후에는 공단기 최고 강사진들의 과목별 총평 및 시험 출제경향을 분석한 꼼꼼한 해설강의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공단기와 기술계리단기는 풀서비스 오픈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 ‘꽝 없는 100% 당첨! 사전예약 이벤트’(3/22~4/7)를 통해 사전예약한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SE ▲일리 커피 머신 ▲신세계 10만 원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응시번호 입력 이벤트’(3/31~4/8), ‘소문내기 이벤트’(3/22~4/8)에 참여하는 수험생에게는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온라인 투어 여행상품권 50만 원권 ▲올리브영 5,000원 상품권까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시험 당일까지 고생한 공무원 수험생 모두의 노력과 수고를 응원하는 의미에서 풀서비스를 오픈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99.9%의 적중률을 자랑하는 공단기와 기술계리단기의 풀서비스를 통해 정확한 합격 예측 후 효율적인 계획까지 세우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단기 및 기술계리단기의 풀서비스와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기술계리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