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공유 · 문화

한컴그룹, 청리움 어린이 사생대회 성료

한컴그룹이 운영하는 청리움에서 개최된 어린이 사생대회가 지난 3일 초등학생을 동반한 가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경기도 가평군 청리움에서 진행한 이번 사생대회에서는 초등학생들이 가평 보리산 대자연 속에서 여행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날 사생대회에 출품된 학생들의 작품들은,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의 심사를 거쳐 저학년(초등학교 1~2학년)과 고학년(초등학교 3~6학년)으로 나누어 수상자가 가려졌다. 최우수상(2명) 양도희(대현초1), 김예선(방일초6)을 비롯해 우수상(4명) 양지유(석곶초2), 김연빈(포일초2), 지명환(서울화곡초5), 김승우(미원초5), 장려상(12명) 김서정(사동초2), 김지아(월촌초2), 안세린(서울왕북초2), 허가온(조종초1), 양도현(대현초2), 권지우(해밀초2), 김지유(월촌초3), 최사랑(광주초4), 강유라(안양부안초5), 이나희(미원초5), 김도선(미원초5), 유아린(조종초3)을 시상했다. 

이번 행사에는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들도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청리움 곳곳에서 동식물을 만날 수 있는 숲속 스티커 트레킹과 페이스페인팅 체험 부스에는 많은 인파들이 찾았고, 아름다운 청리움 풍경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 마술의 세계로 떠나는 판타스틱 쇼와 버스킹, 여행작가의 야외 강연, 푸드트럭 등 가족들의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했다.

한편, 청리움은 6월부터 1년 동안 배우 지현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지현우를 통해 청리움을 가평과 국내 명소로 알리는 홍보 활동들을 해나갈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