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마리오아울렛, 골프 의류에서 용품까지 ‘골프 전문관’ 새단장 오픈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마리오아울렛)역 인근에 위치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도시형 아웃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골프 상품군의 경쟁력 강화하기 위해 마리오아울렛 2관 2층 골프 전문관을 새단장 했다고 밝혔다.


금번 새단장에 주목할 점은 대한민국 최대 골프용품 전문샵 ‘골프존마켓’과 국내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인 ‘레노마골프’, ‘미즈노골프’, ‘파사디골프’의 신규 오픈 이다.

마리오아울렛 골프존마켓은 약330㎡ 매장면적에 다양한 클럽과 최신 트랜드 디자인의 용품을 한자리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시타실과 퍼팅존을 구성하여 골프존마켓 구매고객에게 간단한 자세 교정 서비스를 제공 한다. 

골프존마켓은 마리오아울렛 신규오픈을 맞이하여 7월7일부터 7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구매금액이 30만원부터 500만원까지 금액별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젝시오12, 혼마, 마제스티 브랜드 구매고객에게는 전용 사은품을 증정 한다. 또한 오픈 특가 상품으로 골프백 초특가 상품을 준비했으며 중고클럽 보상 매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인 레노마골프, 미즈노골프, 파사디골프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 레노마골프는 신규오픈을 맞이하여 최대 40% 할인 행사와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우산 또는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즈노골프는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파사디골프는 오픈 특가상품으로 PK티셔츠를 39,000원에 한정 판매를 실시 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 골프 전문관을 새단장 오픈하여  골프웨어부터 용품까지 골프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국내 최대 골프 전문샵 골프존마켓과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가 신규 입점 하여 마리오아울렛 골프 상품군의 경쟁력을 강화하였으며, 골프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최신 트랜드 상품을 선보여 즐거운 쇼핑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 했다. 금년 골프 여행을 준비하시는 고객님은 꼭 마리오아울렛 골프 전문관에서 다양한 상품을 쇼핑하는 것을 적극 권하고 싶다.” 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