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경동나비엔, ‘천만 배우’ 마동석 신규 모델 발탁… “대세와 대세의 만남”

경동나비엔이 ‘천만 배우’ 마동석을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독보적인 캐릭터로 본인만의 장르를 개척하고 있는 마동석은 영화 배우이자 제작자로 활동하며 영화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마블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하며 글로벌 스타로 도약하는 동시에 가장 많은 천만 영화를 보유한 배우로 등극하는 등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대체불가한 배우 마동석과 함께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을 임팩트 있게 알릴 계획이다. 

우선, 지난해 보일러의 선택 기준을 난방에서 온수로 전환한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마동석의 유쾌한 캐릭터로 표현하며 ‘온수’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온수 사용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제품 속성과 ‘한국형 히어로’의 대표주자인 배우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0.5℃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로 최적의 숙면 온도를 찾아주는 ‘숙면매트’를 포함한 경동나비엔의 제품을 재치있게 알릴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영상은 숙면매트 TV CF로, 이달 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콘덴싱 기술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경동나비엔과 본인만의 개성으로 당당히 할리우드에 입성한 마동석 배우는 여러 면에서 닮아있다”며 “매번 ‘사이다’ 캐릭터로 통쾌함을 주는 마동석 배우처럼 경동나비엔도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쾌적함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