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이랜드몰,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 출시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를 11월 20일 론칭한다.



‘맥스멤버스’는 이랜드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구독형 회원제 서비스다. ‘최대 혜택, 최고의 만족’ 슬로건과 함께 해당 서비스 가입 고객은 상품 구입 시 강력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은 이랜드몰 내 맥스멤버스 전용 상품 구입 시, 최종 가격에서 7%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매 주문 건마다 횟수제한 없이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무료배송, 카드사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뉴발란스,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쉬즈미스 등 주요 브랜드의 일부 상품도 ‘맥스멤버스’ 구독 고객 한정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하는 맥스멤버스를 통해 이랜드가 운영중인 뉴발란스, 스파오, 클라비스, 에블린을 비롯해 국내외 유명 패션 및 주얼리 브랜드를 파격적인 혜택가로 만날 수 있다"라고 말하며, "특정 일자에 오픈하는 한정수량 상품 뿐 아니라 상시 30~80% 수준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의 구독형 프라이빗 멤버십 ‘맥스멤버스’는 11월 20일부터 이랜드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은 ‘맥스멤버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서비스 무료 체험관을 오픈한다. 모든 이랜드몰 고객은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구독료 부담없이 해당 멤버십을 체험해볼 수 있다.

무료 체험 고객은 매일 10시 오픈하는 선착순 특가부터 맥스시크릿 핫딜, 시즌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