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지냄, 은평뉴타운에 ‘고:요 웰니스 센터 3호점’ 론칭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전문기업 지냄(대표 이준호)이 5070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웰에이징 멤버십 센터 ‘고:요 웰니스 & 다이어트 은평’을 오픈합니다. 


이번 은평점은 한남점, 반포점에 이은 3번째 지점으로 지냄은 각 거점을 중심으로 올해 시니어 사업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고:요 웰니스 & 다이어트 은평은 은평뉴타운 내 위치한 롯데몰 은평점 4층에 135평 규모로 조성된다.

집중 케어 분야는 면역과 다이어트다. 이를 위해 '비움'을 테마로 한 면역공방 서비스가 제공된다. 면역공방은 신체의 면역력을 높여 몸을 깨끗하게 비워내는 테라피 프로그램으로 현존하는 암석 중 가장 큰 에너지와 원적외선, 파장을 가지고 있는 테라스톤을 이용해 체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는 해독 작용을 극대화한다.

또한 면역공방의 비움 관리 비법을 토대로 전문 코디들이 이끄는 스포츠 의학 다이어트 과정을 통해 시니어들의 혈액 순환을 돕고 체지방을 줄여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개인별 코어센터 데이터를 기반으로 1:1 맞춤 운동을 추천하는 필라테스와 PT 프로그램, 체질개선, 스트레스 개선, 치매 예방 등에 효과있는 수면 테라피까지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지냄은 이번 은평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고:요 멤버십 신규 및 기존 회원, 롯데몰 회원 대상으로 면역공방을 비롯한 프로그램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냄 이준호 대표는 “지난해 고:요 브랜드 론칭 이후 시니어 시장에서 빠르게 브랜드 영향력을 인정받으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며 ”스스로의 몸 상태를 알아가는 ‘공감’, 건강한 삶을 살아갈 나를 만나는 ‘경험’, 신체에 쌓인 스트레스와 독소를 내보내는 ‘비움’, 몸과 마음에 필요한 것을 얻는 ‘채움’ 등 고:요의 4대 철학을 바탕으로 액티브 시니어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며 건강한 인생 2막을 선물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냄의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커뮤니티 브랜드 고:요는 능동적으로 삶의 즐거움과 건강을 챙기는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프리미엄 웰에이징 맞춤형 프로그램과 홀리스틱 케어(holistic care)를 선사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남, 반포, 은평점 다음으로는 동부이촌동에 고:요 웰니스 센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