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로드

빗썸 부리또 월렛, 리워드 서비스 ‘부리또 포인트’ 출시 사전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가 웹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내 리워드 서비스 ‘부리또 포인트’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8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빗썸 부리또 월렛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 링크를 지인에게 공유하고, 공유 받은 이용자가 회원가입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코드(10자리)를 입력하면 기존 유저와 신규 가입 유저 모두에게 50포인트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단, 회원가입 시 입력하는 초대코드(11자리)는 이번 이벤트와 무관하며, 홈탭 상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해야 한다.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수는 최대 20명이다.

오는 3월 정식 출시 예정인 ‘부리또 포인트’는 앱 내 특정 활동에 참여한 유저에게 부리또 월렛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는 앱테크 기반의 리워드 서비스다. 포인트는 로그인, 채팅, 토큰 송금, 이벤트 참여 등 관련 활동 시 지급되며, 앱 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되면, 이벤트 리워드에 더해 부리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추후에는 포인트로 NFT, 현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활용처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은 '부리또 포인트 백서'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게 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백서는 트위터, 텔레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부리또 포인트로 유저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과 진화된 웹3.0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활용도 높은 기능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지갑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