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출시

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토닝 이펙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남성 라인인 '맨 인 더 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크림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피부 노화의 핵심요인인 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SPF50+/PA++++)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93%까지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어 선크림으로도 슬로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본연의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바이올렛 색상에는 '내추럴 스킨 토닝 피그먼트' 색소를 적용해 부자연스러운 들뜸이나 백탁 없이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톤업이 가능하다. 피부 도포시 즉각적으로 피부를 밝혀주고 피부 톤, 모공, 트러블 흔적까지 커버한다.

뿐만 아니라 수분 텍스처의 제형이 72시간 보습을 속해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한다.

자외선에 강한 남성 피부로 관리하는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의 신제품 '리페어링 토닝 이펙터' 선크림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 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프리메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