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monimo),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모니모 제휴 은행 우선협상대상자로 KB국민은행 선정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앱 '모니모'가 출시 2주년을 맞이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2022년 4월에 모니모를 론칭한 이후, 모니모 전용 서비스와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만족을 제고하며 명실상부한 금융통합앱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모니모는 지난 11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탑재하여 선보인 '통합자산관리 서비스'와 올해 4월에 오픈한 '주식거래 서비스' 등 다양한 모니모 전용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금융 편의를 높이고 있다.

또한 1년 모아봄 저축보험, 모니펫보험, 모니모A 카드, 우수신용등급회사채 등 모니모 전용 금융 상품들도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5월 9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니모' 앱과, 오프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참여한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모니모' 앱에서는 오는 5월 9일까지 4주간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현금으로 교환 가능한 '젤리'를 최대 30개까지 받을 수 있고, '갤럭시 S24', '갤럭시 워치6'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4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모니모 앱을 통해 삼성생명, 화재, 카드, 증권에서 보험료 계산, 카드 발급, 계좌 개설 등을 진행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20일과 21일 에버랜드 내 '모니모 포토부스'에서 무료 사진 촬영 후 SNS 업로드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즉석에서 '포토커버', '그립톡'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 9일까지 일상 속에서 모니모 로고와 닮은 꼴을 찾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해당 되는 사진을 찍고, '#모니모'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24',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모니모 2주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앱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의 활성화와 시스템 구축 개발 및 운영의 안정성 등을 고려하여 제휴 은행 우선협상대상자로 KB국민은행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향후 삼성금융네트웍스는 KB국민은행과의 세부 서비스 내용을 확정하고 본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며, 이후 혁신금융서비스 신청을 거쳐 연내에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모니모 2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모니모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념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