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휴메딕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잇따른 완판 행진

(주)휴메딕스의 고기능성 선케어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이 최근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금번 방송은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 품목의 올해 롯데홈쇼핑 마지막 방송으로, 방송 진행 1시간 만에 준비된 상품 수량이 전부 판매되는 등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자외선 차단과 기초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통해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 효과를 줄 수 있다. 

또 스킨케어 성분을 83.34% 함유해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줄 수 있으며 기미 완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인 모공 감소 효과 등을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해 입증했다. 가볍고 워터리한 제형으로 사용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안자극에 의한 눈 시림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3D 인체 각막 모델을 이용한 안자극 평가 시험(in-vitro)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했으며, 스웨트 프루프(sweat proof) 효능으로 땀이 많은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고기능성 선케어인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이 지난달에 이어 연이어 완판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지속 파악해 소비자 만족을 높이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데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국내시장의 성공적인 유통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만 최대 온라인 플렛폼인  'momo 홈쇼핑'을 통해 5월 중 대만 시장에 공식 런칭을 앞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외 중국, 동남아 등의 국가에 허가 절차를 완료하였으며, 본격 유통을 시작할 준비를 마쳤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