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비자, 프랑스 파리서 ‘비자 라이브 앳 루브르’ 콘서트 개최

로블록스 독점 스트리밍 통해 전 세계 관중 초대

글로벌 결제기술기업 비자(Visa)가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쿠르 카레(Cour Carrée)에서 ‘비자 라이브 앳 루브르 (Visa Live at Louvre)’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팝 스타 포스트 말론이 헤드라이너로 나서며, 전 세계 다양한 슈퍼스타들이 함께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공연은 현지 시간 5월 28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한다. 

또한 로블록스에서 독점 스트리밍되는 최초의 글로벌 IRL(In Real Life) 콘서트로, 전 세계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스트리밍은 현지 시간 오후 9시부터 진행된다.

프랭크 쿠퍼(Frank Cooper) 비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비자 라이브 앳 루브르는 여러 측면에서 최초의 행사다”라며, “우선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최를 앞둔 파리를 기억에 남는 여름으로 만들어 줄 비자의 첫 번째 주요 활동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쿠르 카레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형식의 공연으로, 로블록스에서 독점 스트리밍되는 첫 번째 글로벌 콘서트이기도 하다. 루브르 박물관과 로블록스 가상 세계에서 진행되는 포스트 말론 라이브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혁신적이고 재미있는 음악, 예술, 기술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비자는 파리에서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공연의 모든 과정에 포용성을 담아 예술, 음악, 문화의 영역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번 공연의 헤드라이너로 오르는 포스트 말론은 9개의 미국 음반 산업 협회(RIAA) 다이아몬드 인증을 받았으며, 그래미 어워드 후보로도 지명된 바 있다. 그는 다양한 스타일을 혼합하는 능력으로 널리 호평을 받고 있다.

5월 초부터 프랑스 본토 지역 주민들은 공연 티켓을 위한 온라인 복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전 세계에서 로블록스를 통해 공연을 시청할 수 있다. 공연 관련 최신 정보는 visa.com/LiveatleLouv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