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올라핀테크, 원클릭 쇼핑몰 광고 효율화 서비스 ‘세이비(SAVVY)’ 공식 런칭

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를 운영하는 올라핀테크는 새로운 원클릭 쇼핑몰 광고 효율화 서비스인 ‘세이비(SAVVY)’를 공식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세이비(SAVVY)’는 광고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고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셀러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판매 매출보다 광고 비용이 더 큰 일명 ‘돈 먹는 키워드’와 ‘비효율 상품’을 자동으로 삭제해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매주 자동으로 효율화 작업을 수행하는 혁신적인 서비스이다.

세이비 데이터에 따르면, 101~500개의 상품을 보유한 쿠팡 셀러는 연간 평균 2,600만 원 가량의  비효율적인 광고비를 지출하고 있으며,  960만 원은 효과를 보지 못하는 '돈 먹는 키워드'에 소모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다.

실제 세이비 이용자들은 광고비가 약 17% 절감되고, 주요 상품 노출 수가 약 12% 증가하는 등의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했다.

세이비 관계자는 “세이비로 인해 과도한 광고비용과 불필요한 광고 관리시간을 아끼고 대표님들께서 좀 더 사업 본질에 집중할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후 세이비는 쿠팡을 시작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쇼핑몰 광고 효율화를 위해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