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애니플러스와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카페 운영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미디어 기업 애니플러스와 함께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콜라보 카페는 7월 11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한 달동안 애니플러스샵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등 총 4개 지점에서 운영된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전국 애니플러스샵 콜라보 카페 방문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실행한 화면 인증 시 [영웅 소환권x777] 쿠폰을 1개 증정하며, <세븐나이츠 키우기> 기사단 20레벨 이상 인증 시 엽서 1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서 굿즈 구매 시 금액대별 즉석 복권 증정 이벤트 및 SNS 방문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세븐나이츠>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콜라보 카페에서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인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빛의 자리 쿠앤크 스무디 ▲레드와 함께 만든 용과 에이드 ▲침묵의 사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행산 복숭아 스파클링 ▲붉은 대지의 무신 오미자차 ▲침묵의 광산 크런치 치즈케이크 ▲불새로 구운 피자맛 핫도그 ▲눈보라의 대지 파르페 ▲달빛의 섬 벚꽃 보름달 케이크 ▲용제의 갸또 쇼콜라 케이크와 녹차 아이스크림 등 총 10종이며, 방문 일시에 따라 ‘세븐나이츠 코스터(7종)’, ‘사황, (구)사황 코스터(8종)’ 아이템 중 1종을 증정한다.

또한, 스페셜 메뉴 ‘불멸의 치킨 로제 파스타’와 ‘에이스&여포의 달빛 마라 돈코츠 라멘&군만두 세트’를 각각 순차적으로 판매하며, 스페셜 메뉴 이용 시 태피스트리, 스티커 등 해당 메뉴 한정 특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LD 일러스트 멀티클리너 ▲트레이딩 캔뱃지 ▲LD일러스트 아크릴 스탠드 ▲SD 일러스트 아크릴 코롯토 ▲보조배터리 ▲장패드 ▲사황 아크릴 시계 ▲영웅 포토카드 바인더 ▲에코백 ▲캐릭터SD 떡메모지 ▲무릎 담요 ▲SD 일러스트 트레이딩 영웅 띠부씰 ▲머그컵 ▲부채 ▲트레이딩 영웅 포토카드 등 총 15종의 굿즈를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콜라보 카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공식 포럼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애니플러스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ANIPLUS를 기반으로 콘텐츠 유통 및 상품화 사업을 진행하는 글로벌 콘텐츠&미디어 기업으로, 굿즈 전문 매장 '애니플러스샵'을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1호 매장 서울 합정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4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게임, 애니메이션 등과 협업한 콜라보 카페를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