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브릿지코드-삼성생명, 'M&A 기업 승계 전략' 세미나 개최

브릿지코드가 삼성생명과 함께 중소기업, 벤처기업 경영자를 대상으로 'M&A를 통한 기업 승계 전략'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친족 승계가 어려운 중소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가업승계의 대안으로 떠오르는 M&A에 대해 준비전략부터 절세 효과까지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본 교육 프로그램은 변화하는 기업 환경에 대한 중소기업 경영자들의 이해를 높이고 대응방안을 제공하기 위해 브릿지코드가 주관하고 삼성생명이 후원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최적의 M&A시점과 핵심 준비사항, △M&A 프로세스의 이해, △M&A를 활용한 기업 승계 절세 설계 등이다. 강사진으로는 브릿지코드의 이준명 이사와 삼성패밀리오피스의 유준호 수석이 나선다. 

이준명 이사는 중소기업 M&A 전문 어드바이저로, 기업매각 및 기업가치 극대화, 현금관리 전략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며, 중소벤처기업부 창조경제혁신센터, 관광공사, 은행연합회 등 정부기관 및 금융기관의 교육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본 교육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한 고객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브릿지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브릿지코드와 삼성생명은 M&A를 통한 기업 승계에 대한 중소기업 경영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 

브릿지코드 박상민 대표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기업 경영자들이 M&A를 통한 기업 승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