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송금 핀테크 기업 (주)모인이 유학비 송금 아이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인 앱으로 유학비 송금 시 매주 1명에게 △아이패드를 증정하고, 송금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7월 18일 목요일부터 9월 4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며, 모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앱 내 유학비 송금 메뉴를 통해 해외 학비, 기숙사비, 셔틀버스 등 증빙이 가능한 유학 관련 비용을 보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친구에게 홍보하여 이벤트 기간 내 친구가 유학비 송금을 완료하면 응답폼 작성 시, 아이패드 추첨권을 각 1매씩 추가로 받아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아이패드는 매주 목요일에서 차주 수요일까지의 유학비 송금 건을 묶어 추첨하며,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모인 혜택존, 블로그, 이메일을 통해 공지된다.
모인 유학비 송금은 올해 출시된 신규 서비스로 앱으로 1분 만에 등록금, 기숙사비 등 증빙되는 건을 모두 송금할 수 있다. 특히 유학생 인증 필요 없이 최저 수수료와 최고 환율 우대를 적용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7월 기준 모인 유학비 송금은 영국, 유럽, 미국, 캐나다, 호주, 말레이시아 6개국으로 송금 가능하며 싱가폴, 홍콩 등의 국가도 곧 오픈할 예정이다.
모인은 해외송금업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해외송금 서비스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다. 개인 소액 송금 서비스 ‘모인 해외송금’과 사업자 고객용 ‘모인 비즈플러스’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저렴하고 빠른 해외 송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모인 해외송금 서비스는 시중 은행의 절차를 간소화하여 4배 빠른 송금 속도, 10배 간편한 송금 신청, 최대 90%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한다. 최근 전 통화 환전 수수료 0원 적용으로 훨씬 저렴하게 송금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 99.8%를 달성했다.
모인 서일석 대표는 “하반기 해외 유학비 송금 시기에 맞추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학생을 기반으로 성장한 모인으로서 많은 유학생들이 간편하게 송금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