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LG유플러스,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유독Pick2’ 혜택 확대

LG유플러스는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가입할 수 있는 ‘유독Pick(유독픽)2’의 신규 혜택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지난 4월 시작한 유독Pick2는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지니뮤직’ 등 미디어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쿠폰을 1개씩 골라 한 달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상품이다.

LG유플러스는 이용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미디어 서비스와 라이프 쿠폰 라인업을 확대했다. 

우선 선택할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에 웹툰·웹소설·만화 등을 볼 수 있는 ‘노벨피아’, ‘리디’, ‘재담쇼츠’와 클라우드 기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지포스나우’ 구독권을 추가했다.

특히 지포스나우는 저사양 PC나 모바일로도 ‘로스트아크’, ‘원신’ 등 1300여 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LG유플러스의 IDC와 인터넷 서비스 고객이기도 한 ‘클라우드게임랩’에서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홍보 및 구독 서비스를 통해 상생할 수 있도록 이번 유독 라인업에 추가를 결정했다.

이와 함께 라이프 쿠폰 5종도 추가했다. LG유플러스는 미디어 서비스 이용에 앞서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리디’, ‘재담쇼츠’ 이용권을 비롯해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다이소 금액권’ 등 다양한 영역의 쿠폰을 마련했다.

유독Pick2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유독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가능한 미디어 서비스는 총 7종, 라이프 쿠폰은 22종으로 매월 구독료는 선택하는 미디어와 쿠폰에 따라 최대 63%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 멤버십 VVIP/VIP 등급 고객은 매달 4천 원을 추가로 할인받는다.

안병경 LG유플러스 구독사업담당은 “유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욱 할인된 금액으로 지포스나우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영역의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독Pick은 지난해 11월 시즌1을 론칭하고, 유튜브 프리미엄을 월 9900원에 제공해 MZ세대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유독 Pick 가입 고객 중 70% 이상이 MZ세대로 나타난 바 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