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우수 기업

캔디페이, ‘코리아핀테크위크 2024’서 정식 서비스 첫 선

세계 최초로 단 한 번의 결제인증으로 여러 신용카드를 분할결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해 ‘구글 창구 탑10’에 선정된 바 있는 ‘캔디페이’가 지난 1년간의 베타 서비스를 거친 후 오는 8월 29일 정식으로 출시한다.


캔디페이는 여러 장의 신용카드를 보유한 소비자들이 카드 실적을 충족하기 위해 겪는 불편함을 해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과소비 없이 손쉽게 실적을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해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정식 출시에서는 세계 최초로 신용카드를 이용한 ‘함께결제’ 기능과 소상공인을 위한 QR 기반 주문 및 결제까지 가능한 평생 무료 ‘모바일 키오스크’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앳원스는 "해당 기능을 통해 기존 각자 결제 시 발생하던 불필요한 시간 낭비와 불편함을 대폭 줄여,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에게 효율적이고 간편한 결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캔디페이는 이미 창업진흥원과 구글코리아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4년 글로벌 협업 프로그램 구글 창구 탑10으로 선정되며 그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정식 출시를 계기로 카드혜택을 최적화하려는 소비자와 다양한 결제 요청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던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앳원스는 캔디페이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4에 참가할 예정이며, 부스를 찾는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