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포커스

개강 맞은 9월 캠퍼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고 풍성한 혜택 누리세요'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가 9월 개강시즌을 맞은 대학생들을 위해 캠퍼스 안팎에서 혜택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즉시 20%를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결제 1건당 최대 500원까지 하루 1회, 매월 최대 10회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9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건국대, 경희대(서울), 계명대, 덕성여대, 상지대, 서울과기대, 서울대, 서울시립대, 숙명여대, 숭실대, 연세대, 중앙대(서울, 안성), 창원대, 포항공대, 한국외대(서울, 용인), 홍익대 등 18개 학교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교내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생애 첫 오프라인 결제를 이용하면 추가로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원을 적립해 준다.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전액 결제할 경우에는 첫 결제 혜택에서 제외된다.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고유의 포인트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현금 출금은 불가능하다.

학교 밖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카카오 ‘톡학생증’을 통해 카카오페이 ‘대학생 멤버십’에 가입한 모두에게 편의점, 카페, PC방 등에서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월 5장씩 제공한다. 

먼저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PC방(게토, 피카), 생활용품 매장(다이소, 아트박스)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10%(최대 1,000원)를 할인받을 수 있다.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카페(블루보틀, 이디야, 투썸플레이스)와 패스트푸드 매장(롯데리아, 맘스터치)에서는 30%(최대 1,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쿠폰은 카카오페이앱 및 카카오톡의 카카오페이 홈에서 '전체 > 편의 > 대학생 멤버십' 메뉴에 접속해 각 업종별로 1장씩 매월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해당월 내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 ‘톡학생증’은 대학 재학 및 졸업 정보 인증이 필요한 경우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인증을 할 수 있는 디지털카드 서비스다. 카카오톡 사용자들은 약관 동의와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카카오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고, 톡학생증은 카카오 인증서를 통해 확인한 이용자의 신원정보와 함께 카카오가 대학 증명 대행 기관으로부터 발급받은 전자증명서를 통해 취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발급된다. 

카카오페이 대학생 멤버십은 톡학생증에서 ‘추가되는 혜택 보러 가기’를 눌러 연결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앱 첫 화면에서 ‘전체 > 편의 > 대학생 멤버십’을 선택해 연결할 수도 있다. 멤버십 연결이 가능한 대학교는 계속 늘어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는 “개강을 맞은 대학생 사용자들을 위해 캠퍼스 안팎에서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카카오페이의 간편한 결제와 혜택을 더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대학생 혜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