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고객의 모든 순간을 케어하는 글로벌 보험 전문가 AXA’의 가치를 담은 2025년 브랜드 필름 ‘AXA CARE’를 6일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전 세계 1억 명의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보유해 차별화된 고객 케어 노하우를 가진 글로벌 종합손해보험사인 악사손보만의 기업 철학과 비전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영상에서는 일상적으로 사용해온 ‘CARE’라는 단어가 보험에서 가지는 의미와 중요성을 조명했다. 보험의 본질인 만약의 상황을 대비한 악사손보의 다양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보여주면서 고객의 일상에서부터 만일의 위험까지 모든 순간을 케어하는 글로벌 보험전문가 AXA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브랜드 필름에서 AXA CARE는 더 과감하고, 더 세심하고, 더 충분하게 고객을 케어하는 점을 나타냈다. 악사손보는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출시하고 선할인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적용하는 등 과감한 혁신을 통해 자동차보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와 함께 고객을 위한 세심한 케어는 보상 전반을 전담으로 상담해 주는 1:1 보상상담 서비스와 보장분석 서비스를, 고객의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충분한 보장 범위의 상품들로 (무)AXA올인원종합보험(갱신형)과 (무)AXA간편상해보험 등을 출시하고 있는 점을 강조했다.
악사손보는 이번 브랜드 필름에서도 전속모델인 배우 김혜수와 함께했다. 그의 따뜻하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가 악사손보가 전하고자 했던 ‘AXA CARE’라는 가치와 잘 어우러지면서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을 완성했다. 악사손보의 브랜드 필름은 TV,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창국 고객세일즈본부 본부장은 “글로벌 보험 전문가 악사손보가 일상에서부터 만일의 위험에 이르는 상황까지 고객을 케어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이다”라며 “전통적인 보험사의 역할을 넘어 고객의 일생을 함께하는 진정한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혁신과 도전을 이어 나가는 AXA CARE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필름에 이어 배우 김혜수와 함께한 본편 광고 영상은 오는 1월 말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