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싱그러운 여름의 향이 담긴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속초의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디너 코스 메뉴 ‘더 씨 오브 속초(The Sea of Sokcho)’를 선보인다.
먼저, 4층 뷔페 레스토랑 ‘비스타’에서는 산뜻한 아로마가 매력적인 프랑스의 ‘루 갯 (Lou Gat)’ 와인 2종을 각 6만 5천원 (세금 포함)에 만날 수 있는 ‘와인 인 더 서머 브리즈 (WINE IN THE SUMMER BREEZE)’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붉은 장미향과 산딸기 아로마가 어우러진 루 갯 핑크는 가벼운 전채 요리와, 시트러스 향이 풍부한 루 갯 블루는 해산물 요리와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동시에, 26층 그릴 레스토랑 ‘포고’에서는 247명의 양조가들이 함께하는 프랑스 ‘돔 브리얼’의 와인 3종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돔 브리얼 와인 저니 (DOM BRIAL WINE JOURNE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돔 브리얼 로지, 미뉘, 헬리오스가 각각 12만원에서 25% 할인된 9만원 (세금 포함)에 판매되며, 메인 디쉬와 곁들이면 더욱 깊고 우아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인과의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시즌 디너 코스도 같은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속초의 바다를 콘셉트로 한 코스 메뉴 ‘더 씨 오브 속초(The Sea of Sokcho)’는 지역의 신선한 해산물을 주재료를 활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홍게, 문어, 전복, 갑오징어, 새우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디쉬들은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킨다. 디저트로는 패션후르츠와 망고를 활용한 ‘스윗 속초’가 제공되며, 음료는 커피 또는 차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13만 원(세금 포함)이다.
무더운 여름날 여유롭고 품격 있는 미식 경험을 완성할 수 있는 카시아 속초의 와인 프로모션과 디너 코스 메뉴 ’더 씨 오브 속초’는 모두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