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체기사 보기



LG생활건강, 숨 브랜드의 새 얼굴 배우 전지현 발탁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숨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견고히 하기 위해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숨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보다 공고히 다지기 위해 국내는 물론 중국 및 아시아를 대표하는 여배우 전지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한 것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다채롭고 깊어진 전지현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은 오랜 시간 정성으로 완성하는 발효를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숨 브랜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숨은 배우 전지현만이 지닌 자연스러운 매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이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숨의 이미지를 굳건히 세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숨은 숨은 피부를 숨 쉬게 하고 근본적으로 되살려줘 꾸미지 않아도 본연의 건강함과 빛나는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며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뿐 아니라 진정한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전지현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며 새 모델과 함께할 숨의 글로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한편 전지현은 3월 출시 예정인 숨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의 T

한샘, 2020년 상반기 ‘홈족(Home+族)’위한 신상품 출시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2020년 상반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 꾸밈에 관심 많은 ‘홈족(Home+族)’을 위한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가구 신상품을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에서 출시 한다고 21일 밝혔다. 집에서 여가를 즐기고 자기계발을 하는 이른바 ‘홈족’(Home+族)들이 리빙, 패션 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주인공으로 급 부상 하고 있다. 이들은 자신의 집을 휴식을 취하는 호텔이나 자기계발을 하는 카페 같은 공간으로 꾸미고 있다. 가장 오래 머무는 나만의 보금자리를 발전과 안식의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는 것이다. 특히, 배우자와 처음으로 공동 생활공간을 꾸리면서, 발전적인 미래를 계획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이러한 구매 특성은 더욱 두드러진다. 한샘은 이번 2020년도 봄 신혼가구 시즌을 맞이해 실용적인 기능과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밀라노 가구 박람회’ 등 세계 주요 박람회를 오가며 최신 인테리어를 연구했고, 국내에서는 고객의 집을 방문해 생활환경 실태조사를 진행해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자사 생활환경기술연구소는 철저한 품질테스트 거

도미노피자, 한판 사면 한판 더! ‘한판 더 페스티벌’ 실시

23일까지 프리미엄피자(L)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3종 중 한판 더 제공

도미노피자는 23일 까지 온 오프라인으로 프리미엄피자(L) 방문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3종(슈퍼슈프림피자, 슈퍼디럭스피자, 포테이토피자) 중 L사이즈 피자 한판을 추가로 제공한다. 주문 당 1회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 외의 제휴 및 여타 할인은 불가하다.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프리미엄 피자인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피자’는 쫄깃한 나폴리 도우와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사이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무스를 가득 채운 샌드 크러스트 위에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메인 토핑으로 올린 피자다. 또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트미트미트 피자’는 육즙이 가득한 비프스테이크와 감칠맛 넘치는 BBQ포크, 고소함의 상징인 리얼불고기로 빈틈없이 도우를 채웠다. 그 위에 부드러운 페터크림치즈, 모차렐라 치즈, 체더치즈, 트러플크림소스 등을 함께 더해 고기의 매력을 푸짐하게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상급 스테이크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에 부드러운 랍스터 살(랍스터 두흉부 살)만 다져 감칠맛을 극대화 한 ‘랍스터 볼’, 거기에 모차렐라, 페터크림, 리코타 등 3가지 치즈 블렌딩을 올린 프리미

한국마사회, '코로나19' 선제적 예방과 추가 확산 방지에 만전

경계 단계 격상에 따른 총괄 대응 계획 수립 및 즉시 실행 착수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코로나19’에 대한 위기경보 단계가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됨에 따라 전사 총괄 대응 계획을 수립하여 선제적인 조치에 나서는 등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한 이용을 위한 철저한 대비를 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전 사업장에 마스크를 구비해 고객들이 원할 때 언제든지 제공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으며 비접촉식 체온계, 손소독제 또한 비치 완료했다. 여기에 전 사업장뿐만 아니라 목장, 용산 장학관에도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여 이용객의 출입이 카메라 설치구역을 통해 이뤄질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열이 의심될 경우, 별도로 운영 중인 체온측정장소로 이동, 정밀 체온 측정과 해외여행력 문진 후 코로나19 확인이 가능한 선별 진료소로 이동토록 하는 절차로 이어진다. 또한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한 선제적인 조치로 전 지사에서 시행 중인 문화센터 강좌도 휴강을 결정했다. 코로나19 유입 차단을 위한 특별 방역도 매주 경마일마다 실시된다. 특히 고객 이동이 빈번하거나 체류 시간이 긴 구역들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소독에 나섰다. 말박물관, 중문 어린이 쉼터를 비롯하여 관람대 및 조교사, 기수, 말관리사 숙소까지 소독을 완료하

시몬스 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호텔 베딩의 품격 이어갈 ‘케노샤 화이트 컬렉션’ 5종 출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케노샤’는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베스 컬렉션 등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케노샤 컬렉션의 베딩 제품은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시몬스의 침구답게 호텔 베딩 컨셉의 프리미엄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안락한 수면 환경을 완성한다. 이번 신제품은 호텔 베딩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화이트 컬렉션(White Collection)’ 5종이다. ‘화이트 컬렉션’은 호텔 침구를 상징하는 화이트 베딩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제품으로, 호텔신라, 시그니엘서울, JW메리어트 등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인 시몬스가 구현하는 최상의 숙면 환경을 느낄 수 있다. 특유의 쾌적함으로 특급 호텔의 침구에만 엄선되는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해 기분 좋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데클란(DECLAN)’은 워싱 면 100% 제품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모서리를 꼬임 형태로 마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두 줄의 블랙 스티치가 포인트인 ‘노스티(NOSTI)’는 모던함과 고급

한샘,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2020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샘만의 맞춤형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2020년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이를 담은 홍보 영상을 18일 선보였다.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캠페인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이끄는 한샘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홈 인테리어를 통한 보다 나은 주거 공간을 제안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특히, 이와 같은 메시지를 전하는 홍보 영상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지만 어떻게 우리 집을 꾸며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샘이 가진 노하우로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았다. 한샘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주거 공간을 컨설팅 하면, 집이 새롭게 변화하고 가족의 삶도 행복해지는 모습을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아내를 위한 공간을 꾸미는 ‘아내의 서재’, ▲신혼 부부를 위한 수납 공간 연출을 제안하는 ‘둘이 살아요’, ▲ 나만의 드레스룸을 꾸미는 ‘봄이니까’, ▲남편을 위한 부엌 공간 ‘남편의 뜻’편까지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1인 가구부터 신혼, 아이가 있는 4인 가족까지 다양한 삶의 방식을 반영해 한샘만의 색다른 공간 제안을 연출했다. 특히, ‘아내의 서재’과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2월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은 단 하나만 발라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저자극 고효능 맞춤 솔루션 세럼으로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이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단 2주 만에 5대 잡티 항목(잡티, 투명도, 피부결, 윤기, 수분량)에서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6주 후에는 멜라닌과 피부 톤까지 개선해 총 7가지 효과가 입증됐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처방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함께 출시한 ‘하이 액티브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저자극 시카 세럼이다. ‘하이 액티브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알란토인을 함유해 거칠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게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200억원 규모 ‘신학기 PC, 디지털 대전’ 진행

2월 29일까지 졸업·입학 시즌 맞아 200억원 규모 기획전 펼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29일까지 200억원 규모 ‘신학기 PC, 디지털 대전’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할인 쿠폰 제공, 엘포인트 추가 적립,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29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노트북, 태블릿 PC, 모바일 등 디지털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LG전자 노트북(35.5cm)을 96만 원대에,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40mm)를 26만 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또, 가성비 좋은 에이수스(ASUS) 노트북(35.5cm)을 47만 원대에 선보인다. 13일부터 19일까지는 삼성전자 특가행사 ‘하이마트 X 삼성 트렌드 IT SHOW’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인기 디지털 상품을 특가 판매하며, 오는 14일 출시하는 ‘갤럭시 Z플립’과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13일 밤 12시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먼저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레노버 등 10개 브랜드의 PC·디지털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브랜드에 따라 행사 상품에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 할인 이벤트도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