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체기사 보기



한국마사회, '코로나19' 선제적 예방과 추가 확산 방지에 만전

경계 단계 격상에 따른 총괄 대응 계획 수립 및 즉시 실행 착수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코로나19’에 대한 위기경보 단계가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됨에 따라 전사 총괄 대응 계획을 수립하여 선제적인 조치에 나서는 등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한 이용을 위한 철저한 대비를 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전 사업장에 마스크를 구비해 고객들이 원할 때 언제든지 제공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으며 비접촉식 체온계, 손소독제 또한 비치 완료했다. 여기에 전 사업장뿐만 아니라 목장, 용산 장학관에도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여 이용객의 출입이 카메라 설치구역을 통해 이뤄질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열이 의심될 경우, 별도로 운영 중인 체온측정장소로 이동, 정밀 체온 측정과 해외여행력 문진 후 코로나19 확인이 가능한 선별 진료소로 이동토록 하는 절차로 이어진다. 또한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한 선제적인 조치로 전 지사에서 시행 중인 문화센터 강좌도 휴강을 결정했다. 코로나19 유입 차단을 위한 특별 방역도 매주 경마일마다 실시된다. 특히 고객 이동이 빈번하거나 체류 시간이 긴 구역들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소독에 나섰다. 말박물관, 중문 어린이 쉼터를 비롯하여 관람대 및 조교사, 기수, 말관리사 숙소까지 소독을 완료하

시몬스 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호텔 베딩의 품격 이어갈 ‘케노샤 화이트 컬렉션’ 5종 출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케노샤’는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베스 컬렉션 등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케노샤 컬렉션의 베딩 제품은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시몬스의 침구답게 호텔 베딩 컨셉의 프리미엄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안락한 수면 환경을 완성한다. 이번 신제품은 호텔 베딩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화이트 컬렉션(White Collection)’ 5종이다. ‘화이트 컬렉션’은 호텔 침구를 상징하는 화이트 베딩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제품으로, 호텔신라, 시그니엘서울, JW메리어트 등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인 시몬스가 구현하는 최상의 숙면 환경을 느낄 수 있다. 특유의 쾌적함으로 특급 호텔의 침구에만 엄선되는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해 기분 좋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데클란(DECLAN)’은 워싱 면 100% 제품으로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모서리를 꼬임 형태로 마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두 줄의 블랙 스티치가 포인트인 ‘노스티(NOSTI)’는 모던함과 고급

한샘,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2020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샘만의 맞춤형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2020년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이를 담은 홍보 영상을 18일 선보였다.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캠페인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이끄는 한샘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홈 인테리어를 통한 보다 나은 주거 공간을 제안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특히, 이와 같은 메시지를 전하는 홍보 영상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지만 어떻게 우리 집을 꾸며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샘이 가진 노하우로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았다. 한샘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주거 공간을 컨설팅 하면, 집이 새롭게 변화하고 가족의 삶도 행복해지는 모습을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아내를 위한 공간을 꾸미는 ‘아내의 서재’, ▲신혼 부부를 위한 수납 공간 연출을 제안하는 ‘둘이 살아요’, ▲ 나만의 드레스룸을 꾸미는 ‘봄이니까’, ▲남편을 위한 부엌 공간 ‘남편의 뜻’편까지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1인 가구부터 신혼, 아이가 있는 4인 가족까지 다양한 삶의 방식을 반영해 한샘만의 색다른 공간 제안을 연출했다. 특히, ‘아내의 서재’과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2월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은 단 하나만 발라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저자극 고효능 맞춤 솔루션 세럼으로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이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단 2주 만에 5대 잡티 항목(잡티, 투명도, 피부결, 윤기, 수분량)에서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6주 후에는 멜라닌과 피부 톤까지 개선해 총 7가지 효과가 입증됐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처방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함께 출시한 ‘하이 액티브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저자극 시카 세럼이다. ‘하이 액티브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알란토인을 함유해 거칠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게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200억원 규모 ‘신학기 PC, 디지털 대전’ 진행

2월 29일까지 졸업·입학 시즌 맞아 200억원 규모 기획전 펼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29일까지 200억원 규모 ‘신학기 PC, 디지털 대전’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할인 쿠폰 제공, 엘포인트 추가 적립,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29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노트북, 태블릿 PC, 모바일 등 디지털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LG전자 노트북(35.5cm)을 96만 원대에,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40mm)를 26만 원대에 할인 판매한다. 또, 가성비 좋은 에이수스(ASUS) 노트북(35.5cm)을 47만 원대에 선보인다. 13일부터 19일까지는 삼성전자 특가행사 ‘하이마트 X 삼성 트렌드 IT SHOW’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인기 디지털 상품을 특가 판매하며, 오는 14일 출시하는 ‘갤럭시 Z플립’과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13일 밤 12시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먼저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레노버 등 10개 브랜드의 PC·디지털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브랜드에 따라 행사 상품에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 할인 이벤트도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고 투명한 윤기로 24시간 변함없이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2월 새롭게 출시했다.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의 성공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자리 잡은 헤라가 기존 글로우 파운데이션의 단점인 짧은 지속력과 겉도는 발림성을 보완해 선보이는 액상형 파운데이션이다. 쉬어 볼류밍 콤플렉스™로 피부결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자연스러운 광과 24시간 맑고 투명한 윤기를 지속시킨다. 촉촉하게 코팅된 ‘래디언트 파우더’가 피부 결점만 얇고 고르게 가려 효과적인 광채 커버를 완성하고, 총 1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맞아 헤라는 브랜드 뮤즈 제니, 글로벌 모델 최소라, 그리고 라이징 배우 이주영을 글로우 파운데이션 캠페인 엔도서로 선정, ‘모든 순간 나답게 빛나는 서울 여성들의 스킨 글로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지난 1일, 브랜드 채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엔도서 3명의 개성 있는 글로우 룩을 선보여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2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소중한 이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은 밸런타인 시즌 한정 케이크와 생딸기가 가득한 신제품 음료 등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1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2월 10일부터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며, 투썸이 최근에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부터 생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신제품까지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투썸 밸런타인데이 기획 상품은 ▲스트로베리 라떼+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 등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세트 2종 ▲디저트 케이크+아메리카노(R) 등 음료 및 디저트 세트 메뉴 4종, 루비 초콜릿 무스 등 홀케이크 4종 총 10종이다.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초콜릿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들로 선물을 주고받는 이 모두의 마음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뿐만 아니라, 투썸플레이스는 밸런타인데이 및 다가올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로맨틱한 비주얼의 모바일 기프트카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