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종합 P2P금융 1위 어니스트펀드,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차세대 산업 핀테크에서 금융 생태계 혁신 이끌 많은 분들의 지원 기대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는 대한민국 금융 혁신을 함께 이끌어 갈 ‘어니스트 크루’ 하반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 채용에서 주력 분야인 부동산금융과 IT개발 직군을 중심으로 총 18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부동산 부문 공개 채용 직무는 ▲부동산PF 채권관리 ▲부동산PF 영업 ▲부동산PF 영업지원 ▲부동산PF 심사 ▲부동산PF 공정관리 ▲법인·기관투자 영업 ▲금융전략기획 ▲기업금융 심사·영업 신입 ▲여신영업기획 등이다.


핀테크에 관심 많은 개발자들에게도 좋은 기회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에 핀테크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꼽히는 ▲백엔드 서버 개발 ▲iOS 모바일 앱 개발 ▲QA 부문에서 개발 인력 채용을 진행한다.


어니스트펀드에는 이미 자산운용사, 증권사, 건설사 등 기존 금융권 출신 전문가들과 카카오, 티맥스소프트 등 굴지의 IT기업 출신 개발자들이 포진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 분야의 핵심 인재들이 모여 있는 독보적인 맨파워로 핀테크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는 선도 기업 어니스트펀드에 몸담아 전문성과 역량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어니스트펀드는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건강한 근무환경과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과 복지 정책을 갖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자유로운 휴가 사용, 불필요한 야근과 회식이 없는 가족중심적 문화, 도서구입비와 교육비 전폭 지원 등의 문화를 통해 직원이 업무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갖추고 있어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여의도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카페와 같은 사무실 환경이나, 국내외 유수의 전문가와 인재들을 동료로 둘 수 있는 것도 어니스트펀드의 장점으로 꼽힌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구성원들이 함께 P2P금융 산업에서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이어가며 금융 생태계 혁신을 이뤄가고 있다”며, “업계 최고의 인재들과 함께 전문성과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제 2의 핀테크 전성기를 만들어 갈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채용공고는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 내 ‘채용안내’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자유양식의 이력서와, 경력기술서(경력지원시)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든 직군은 채용시 마감된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