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부천점' 오픈을 기념하여, 트레이더스 부천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9월 5일 그랜드 오픈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은 스타필드시티 부천 내에 입점되어 있어 고객들은 트레이더스 외에도 메가박스, PK피코크,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스타필드시티의 다양한 매장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LA갈비 등 명절 인기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장바구니(2개)를 소진시까지 증정하며, 오는 10월 2


일까지 전단지에 안내된 인기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12일까지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총 9일 동안 매일 30명씩 추첨하여 한우갈비 세트(일 10명), 에어프라이어(일 2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14일부터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15만원 이상 결제한 제휴 회원에게는 텀블러, 워터보틀 등 스타벅스 굿즈를 랜덤으로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여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KB국민은행, 대구ㆍ경북지역 ‘코로나19’ 확산 관련 긴급 지원 KB국민은행은 23일 ‘코로나19’관련 감염병 특별 관리지역인 대구ž경북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긴급 지원대책을 마련해 발표했다. 먼저 오는 25일부터 한시적으로 대구ž경북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ž스타뱅킹ž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를 면제한다. 이번 비대면채널 이용 수수료 면제는 ‘코로나19’관련 KB국민은행 대구ž경북지역 고객 대상 금융 편의성 제공과‘코로나19’로 인한 고객 피해 최소화를 위해 실시된다. 대구ž경북지역 KB국민은행 거래 고객은 인터넷뱅킹 및 스타뱅킹 이용 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점내ž외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면제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다만 다른 은행기기를 이용하거나 타행 거래 고객, 브랜드제휴 기기 이용 고객은 제외된다. 또한 대구ž경북지역 소상공인 및 소외계층 지원도 실시한다. 지역사랑상품권 등으로 대구ž경북지역 전통시장에서 1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구입하여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에 동참한다. 더불어 구입한 물품은 대구ž경북지역 아동복지관, 지역아동센터 소외 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지역주민들이‘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에 더해 KB국민은행은 긴급 방역을 실시하고 24일부터 제한적으로 영업을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