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KB국민카드, 학습지 요금 할인 상품 ‘KB국민 윙크 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유아동 학습 전문 기업인 ‘단비교육’과 손 잡고 ‘윙크 학습지’ 요금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KB국민 윙크 카드’를 10일 출시했다

 


이 카드로 ‘윙크 학습지’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5000원이 할인된다.

 

자동 납부 신청한 학습지 요금 2건 이상이면 학습지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스터카드 브랜드가 탑재된 카드를 발급 받고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2만원이며, 카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발급 상담 전용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LG전자-협력사, ‘코로나19 극복’ 위해 상생협력 강화 LG전자가 코로나19로 인해 협력사가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상생협력을 강화한다. 24일 LG전자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협력사 (주)유양디앤유에서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갖고 상생방안을 발표했다. 최근 LG전자는 코로나19가 협력사의 원재료 수급과 조업에 미치는 영향을 수시로 확인하며 마스크 공급, 항공 운송비 지원 등 협력사가 긴박하게 필요로 하는 부분을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LG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에 있는 협력사들이 국내로 돌아오거나 국내 생산을 확대할 경우 생산성 향상을 위한 컨설팅, 무이자 자금, 구매물량 보장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자금 운영의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는 우선해서 무이자 혹은 저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400억 원 규모였던 무이자 자금을 올해 550억 원으로 확대한다. 자금을 지원하는 일정도 지난해보다 4개월 앞당겨 이달 내에 진행해 협력사가 설비 투자, 부품 개발 등을 차질없이 이어가며 경영 안정성을 높일 수 있게 지원할 계획이다. LG전자는 기업은행, 산업은행 등과 함께 저금리 대출을 위한 2000억 원 규모의 상생협력펀드도 운영하고 있다. 협력사 상생협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