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하나카드, 신종 코로나 여파에 따른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진행

16개 온라인 쇼핑몰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쇼핑하고 혜택도 챙기고

하나카드는 11일,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온라인 쇼핑몰 할인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의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는 매월 숫자 ‘1’로 끝나는 날짜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카드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2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는 신종 코로나 여파 및 하나카드 손님의 소비패턴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하고 핀셋 마케팅 기법을 적용해 손님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이벤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을 오픈·소셜마켓, 쇼핑몰, 브랜드 쇼핑몰, 면세점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하나카드 손님이 하나카드로 오픈·소셜마켓 쇼핑몰인 11번가, 지마켓, 옥션, 위메프, 오케이몰에서 결제 시 구매상품, 구매일자 등에 따라 정액할인 또는 구매금액의 3%~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쇼핑몰인 골프존마켓, 골핑, 코오롱인더스트리 등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세계면세점에서는 5만원~100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에서 12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28일, 다른 쇼핑몰은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