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어니스트펀드, 초안정지향 '시그마 H 1호' 오픈 8분 만에 5억 원 모집 완료

간편투자 시대를 열어가는 어니스트펀드는 초안정지향 프리미엄 투자상품 브랜드 ‘시그마 H(Sigma H, 시그마 에이치)’ 1호 상품 출시 8분 만에 5억원을 모집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투자상품은 P2P금융 업계에서는 안정적인 수준으로 통하는 연이율 5% 대인데다 재테크 초보자나 소액투자자도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출시가 안내되자마자 사전투자자가 1300여명 몰리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사전예약자에 한해 12일 정오부터 투자모집을 시작한 1호 상품은 오픈 8분 만에 5억원을 조기 모집하면서 어니스트펀드 신규 투자상품 브랜드 시그마 H의 인기를 증명해냈다.


시그마 H 1호는 어니스트펀드가 P2P금융 업계 최초로 대형 보험사와 손잡고 출시한 ‘수도권 초대형 부동산 프로젝트’로 6개월의 투자 기간 동안 연 5% 대의 세전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안정성이 높은 부동산PF 상품이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경기불황 및 금융시장 침체로 안정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이익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상품을 찾는 금융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어니스트펀드는 많은 투자자분들이 자산 규모와 관계없이 간편투자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초안정지향형 투자상품 브랜드를 시그마 H를 통해 제시해 나갈 것"이라며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