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 모바일 앱 3일 정식 출시

부동산담보 분야 1위 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투게더앱스)이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투게더펀딩은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P2P금융법) 시행이 5개월여앞으로 다가오며 이용자들이 모바일로 손쉽게 P2P 투자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투게더펀딩-No1.주거용부동산투자플랫폼’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

 

투게더펀딩은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번 앱을 개발했다. 직관적인 UX와 사용성을 고려한 UI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회원 가입에서부터 원하는 상품을검색해 투자하고, 나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인하는 전 과정에 있어 투자자의 편리함을 우선적으로 적용했다. 투자 시 불편한 점이 없는지를 지속해서 점검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언제 어디서든 편리한 투자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투자 가능상품및 진행 중인 이벤트를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도록 해 직관성을 높인 것은 물론, 간단한 조건을설정해 투자를 진행하는 자동투자 서비스와 투자금을 중도에 회수할 수 있는 오픈마켓 서비스 등 고도화된 기술을 포함했다.

 

투게더펀딩 상품에 지속해서 투자하고 있는 회원은 약 30만 명으로 이들 회원은 지금껏 투게더펀딩 홈페이지와 토스, 카카오페이등을 통해 투자를 진행해오고 있었다. 앞으로 공식 앱이 출시됨에 따라 투게더펀딩 회원들은 별도의제휴 앱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투게더펀딩의 상품에 상시 투자가 가능해졌다.


이처럼 회원의 상품 접근성이확대됨에 따라, 일반 투자자의 유입을 지속해서 증가 시켜 나아가겠다는 투게더펀딩의 설명이다. 한편, 3일 출시되는 투게더펀딩 앱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애플스토어에서는 4월 중순이후 이용이 가능하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투게더펀딩은 회사 설립 이후 투자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기능과 상품을 지속해서 분석해왔고, 이를통해 모바일 최적화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안전하고 다양한 P2P 상품을 온라인 웹과 더불어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하여 회원 편의를 꾸준히증대 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