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동양생명,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 동참

동양생명이 21일 코로나19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응원 릴레이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인 오른쪽 엄지 손가락을 세우고 이를 왼손으로 받친 동작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진이나 영상으로 게시하는 캠페인이다.

 

서울시 종로 본사에서 진행한 캠페인에는 뤄젠룽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명이 함께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동양생명 공식 SNS 및 사내에서도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동양생명 뤄젠룽 대표는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신속한 대처로 앞장서고 있는 정부 관계자와 감염위험을 무릅쓰고 소중한 국민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밤낮없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국민 모두가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서로 배려하고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 “회사가 코로나19가 확산되는 가운데서도 방역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영업·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해 금융서비스와 보험보장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사회에서 승인한 사업계획을 정상적으로 달성했다는 점에 대해 임직원과 설계사 여러분에게도 감사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양생명은 지난 3월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 미션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대구시교육청 산하 유치원에 방역을 지원하고 회사와 임직원이 모은 성금 1억 5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 바 있다. 또한, 임직원이 직접 필터교체형 면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만들어 치매 노인에게 전달하는 ‘수호천사 건강 키트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