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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A손해보험, 보맵과 ‘디지털보험시장’ 공략 나선다

디지털 플랫폼 전용 보험 상품 공동 개발

AXA손해보험이 보맵과 디지털보험 시장 공략에 나선다. AXA손보는 최근 국내 1위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업체인 보맵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29일, 협약을 통해 디지털 플랫폼 전용 보험 상품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 또한 고객 중심의 디지털 보험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한다. 보험상품 가입부터 보상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도 제공할 계획이다.

 

AXA손보는 여행, 레저(골프, 운동),  모빌리티 등 디지털 플랫폼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혁신적인 상품을 보맵에 공급할 계획이며, 보맵은 보맵의 플랫폼 네트워크, IT기술 및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니즈를 파악하는 동시에 비대면 채널을 통한 간편한 가입 프로세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혁신적인 기업인 AXA손해보험과 국내1위 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업체인 보맵과의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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