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커뮤니티 기반 Defi 지갑 KOMPASS, 빅원거래소 최초 상장

URL복사

세계 최초 커뮤니티 기반 Defi 지갑 Kompass가 글로벌 거래소인 빅원거래소에 19일 상장된다. 빅원거래소는 2017년도에 설립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블록체인 암호화폐의 큰손 리샤오라이가 투자한 거래소로 유명하다.



빅원거래소는 현재 90여 개 코인과 153여 개의 거래페어를 지원하며 재테크, 마진 거래, 선물 거래, 럭키드로우, OTC 등 가장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해 코인(현물) 거래 이외에도 다양한 방식의 투자를 즐길 수 있다.

Kompass(Komp)가 빅원거래소에 최초 상장을 하게 되면 이용자는 글로벌 커뮤니티 가입, 풀 확장 등을 통해 플랫폼 토큰인 Komp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Kompass만의 독자적인 토큰 보관 및 소각 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수익을 낼 수 있어 많은 유저의 참여가 예상된다.

세부적으로는 올해 가장 대세라고 할 수 있는 Defi(Decentralized finance, 탈중앙화 금융)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며 풍부한 유동성을 활용한 USDT(테더) 유동풀의 보유량도 제공한다.

빅원거래소는 이번 커뮤니티 기반 Defi 지갑 Kompass의 상장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며, 바로 C2C마켓에서 USDT(테더)를 편하게 거래할 수 있고 파생상품 투자를 통해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암호화폐(가상자산)는 2020년 비트코인 가격 상승과 함께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고 있다. Kompass가 어떤 플랫폼보다 더 쉽고 간단하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앞으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업계 발전의 주역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ompass는 메이저 글로벌 거래소인 빅원거래소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포커스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