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어니스트펀드, ‘투자근력 만들기’ 이벤트 실시

모바일 간편투자 앱 통해 쉽고 빠르게 다양한 투자상품에 투자 가능

종합 간편투자 서비스 기업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가 건강한투자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투자근력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늘부터 오는 11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두 가지 투자근력 강화 미션이 주어지며 각 미션성공 시 ▲에어팟 프로 ▲신세계 상품권 ▲투자 포인트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투자근력 만들기 미션은 ‘작심삼회 탈출’로, 어니스트펀드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이벤트 기간 내 3회(1회 투자당 최소 금액 30만원) 투자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4회 이상 투자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100% 지급한다.


두 번째는 ‘도전 4주’ 미션으로, 매주 부동산 투자한도를 달성한 고객에게 투자포인트를 선물한다. 투자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부동산 투자상품 개인 한도인 5백만원을 모두 채워 투자하게 되면, 투자 금액의 1%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어니스트펀드는 전체 투자상품 개인한도 1천만원 투자 달성 후 인증하는 투자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나의 투자 한도’는 어니스트펀드 모바일 앱의 메인 화면 하단 ‘투자 가능 한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어니스트펀드 관계자는 “꾸준히 투자하는 습관은 자산을 키우는 첫 걸음”이라며, “지속적인 운동으로 근력을 키워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듯이, 어니스트펀드 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투자하면서 재미있게 투자 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하게 자산관리를 시작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