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흥국생명, 다(多)사랑OK간편건강보험(갱신형) 출시

URL복사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16일, 유병자 보험에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특약’을 탑재한 무배당 흥국생명 다(多)사랑OK간편건강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무)흥국생명 다(多)사랑OK간편건강보험은 유병자들도 필요한 특약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도록 30개의 특약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계약의 재해사망을 비롯하여 질병진단, 입원, 수술, 치료 등 소구력 있는 담보들을 하나의 보험 상품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이제는 병력이 있는 유병자들도 맞춤 설계가 가능한 셈이다.

 

이 상품의 강점은 암 치료 시 필요한 진단금/입원비/수술비/항암약물방사선치료비뿐만 아니라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까지 보장한다는 점이다.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는 기존 항암약물치료에 비해 부작용이 낮지만, 높은 비용으로 환자들에게 부담이 되는 치료 기법이다. 의료 기술의 발전으로 치료비 보장이 더욱 중요시되는 만큼 치료비 보장을 강화했다.

 

해당 상품은 보험 가입 시 고지사항을 간소화한 상품으로 만성 질환 및 과거 병력이 있더라도 3가지 고지항목에만 해당되지 않으면 가입할 수 있다. 고지항목은 최근 3개월 이내 입원, 수술, 추가검사 필요소견이 없는 경우, 최근 2년 이내 입원이나 수술 이력이 없는 경우, 마지막으로 5년 이내 암 진단 및 입원 수술 이력이 없는 경우이다.

 

(무)흥국생명 다(多)사랑OK간편건강보험(갱신형)은 20년/10년 만기 상품으로 최대 9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