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투게더펀딩, 서울시 우수스타트업 기술인력 지원 기업 선정

"온투업 등록 후 2차 도약의 발판이 될 것"

P2P금융 플랫폼 투게더앱스(투게더펀딩)가 서울시가 지원하는 우수스타트업 기술인력 인건비 지원 기업에 선정됐다.



서울시와 중소벤처기업 지원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은 서울에 있는 우수 스타트업 기업을 대상으로 인건비를 지원해 왔다고 4일 밝혔다. 


투게더앱스는 올해  'P2P 투자 정보 분석 서비스 시스템'과 '신용도평가 장치 시스템' 등 자체 기술을 특허 등록하는 등 총 8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투게더앱스 관계자는 “P2P 금융 관련 자체 특허 기술을 보유했다는 점이 우수 스타트업 선정에 좋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투게더 앱스는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되면서 직원 최대 7명이 인건비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1인당 지원 금액은 500만 원이다.


투게더앱스는 부동산담보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P2P금융 플랫폼으로 올해 누적 대출액 8000억 원을 넘어서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투게더앱스는 최근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온투법) 등록 준비를 마치고 내년 본격적인 온투법 등록 업체로서 P2P 금융을 이끌어갈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김항주 투게더앱스 대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공인한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만큼 업계 안팎에서 투게더앱스가 인정받고 있다는 의미”라고 밝히면서 “기술 인력 지원을 통해 안정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온투업 등록 후 2차 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