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포인트 활용의 새지평 연 밀크, 양대 마켓 라이프스타일 앱 1위 선정

포인트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하며 실생활에 유용한 앱으로 나날이 인기 더해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가 양대 앱 마켓 일상 생활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앱으로 선정됐다.



밀크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6일 오전 10시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라이프스타일 부문에서 실시간 인기 앱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밀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기업의 포인트를 쉽고 간편하게 전환하고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포인트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해 왔다. 최근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활용성이 다시한번 주목받으며 실생활에 유용한 앱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실제 밀크는 국내외 수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몇 안 되는 프로젝트 중 하나다. 지난해 4월 정식 런칭 후 1년여 동안 꾸준히 서비스를 확대해 왔으며, 최근에는 제휴사 채널에서 간편하게 가입 및 연동할 수 있는 ‘간편연동 2.0’ 기능을 선보이는 등 편의성도 개선했다.


다양한 업종의 대표 기업들과 꾸준한 협력과 제휴도 밀크의 가능성을 기대하게 한다. 현재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그라운드X, 한국페이즈서비스(도서문화상품권), 람다256, 다날핀테크, 트라발라닷컴, 이멜벤처스(썸씽) 등과 블록체인 산업 및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밀크가 걸어온 길이 결코 쉽지 않았지만, 고객들의 변치 않는 관심이 있었기에 이러한 큰 성과를 달성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더욱 성장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