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하나손해보험, TMAP ‘안전운전 할인’ 상품 출시

하나손해보험은 'TMAP'과의 제휴를 통해 안전운전자의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UBI(Usage Based Insurance) ‘안전운전 할인’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TMAP' 어플에서 최근 1,000km이상 주행한 안전운전 점수를 측정하여 할인율을 적용하며, 61점~79점까지는 4%, 80점 이상인 경우 13% 보험료가 할인된다.


80점 이상 구간에서는 업계 중 할인율이 제일 높기 때문에 안전운전 점수가 80점 이상인 고객에게는 유용한 상품이며, ‘TMAP’ 어플의 카라이프에서 TMAP자동차보험 중 하나손해보험을 선택하고 보험사의 가입페이지로 이동 후 가입하면 된다.


또한, 연간 실제 차량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마일리지 할인’과 함께 중복으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하나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은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 최대 40%, 안전운전할인 특약 최대13%, 블랙박스 할인 4%, 만7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경우 자녀 할인 특약 4%, 차량에 첨단안전장치가 있다면 첨단안전장치 할인 특약 3~8% 등 운전자의 조건에 따라 할인의 폭을 넓혀 가입할 수 있다.


하나손해보험관계자는 “평소 안전운전을 하시는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안전운전을 유도하여 교통사고도 감소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