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젤리스페이스, 블록체인 커뮤니티와 사업 활성화 위한 활동 본격 개시

URL복사

젤리스페이스(대표 권부상)가 플랫폼(Platform)·콘텐츠(Contents)·글로벌(Global)·프로젝트기획(Accelerating)을 4대 성장엔진으로 삼고 각 사업을 구체화한다는 소식을 밝히며 본격적으로 비즈니스와 커뮤니티 확장을 위한 활동에 나섰다.



그 시작으로 오는 11월 25일, 젤리스페이스의 권부상 대표는 코리아씨이오써밋이 주최하고 더마블스가 주관하는 콘퍼런스인 ‘NFT 메타 서울 2021’에 스피커로 참여하여 가상과 현실 세계의 경계를 허무는 요소인 NFT와 블록체인에 대한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젤리스페이스는 또한 11월 25일부터 11월 28일까지 나흘간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 라이선싱 행사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에도 참여한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이번 콘퍼런스 참여로 젤리스페이스 자체 제작 캐릭터의 대중화와 IP라이선싱을 통한 콜라보레이션을 계획하고 있다.


젤리스페이스는 지속적으로 일러스트레이터와 신진작가들과의 협업과 교류를 통해 캐릭터 산업에 관심이 있는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이를 기반으로 최근 IP라이선싱 전문가 영입과 함께 디자인랩(젤리스팩토리)을 신설하며 적극적으로 콘텐츠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젤리스페이스 관계자는 “최근의 사업 영역 확장과 동시에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그 첫 주자로 자사 IP 캐릭터의 브랜딩, 팬덤 구축과 블록체인 시장의 대중화에 대한 기여, 두 가지 목표를 갖고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