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과 크립토 혁신 이끌 ‘테크 리더’를 찾습니다

연봉 최대 50%↑, 사이닝보너스•스톡옵션 등 최고 수준 대우 보장

URL복사

국내 대표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17일부터 오는 2월 6일까지 전 직군 대규모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격적 인재 채용을 통해 각 분야 우수 인재를 확보함으로써 거래소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공개채용 모집 분야는 ▲풀 스택 엔지니어 ▲가상자산 지갑 백엔드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iOS개발 ▲AOS개발 ▲Devops 엔지니어 ▲DBA ▲DATA엔지니어 ▲서버 엔진 개발 ▲서비스보안 엔지니어 ▲클라우드 보안 엔지니어 ▲QA ▲PMO ▲PM ▲서비스 기획자 ▲프로덕트 디자이너(UX/UI) ▲프로덕트 데이터 분석가 ▲브랜딩 디자이너 ▲크립토 신사업 개발 ▲핀테크 신사업 개발 ▲B2B 영업 ▲해외영업 ▲상장지원 ▲시니어 리크루터 등으로 전 직군에 걸쳐 25개 분야의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100여 명으로 코인원 공식 채용 페이지를 비롯, 사람인, 잡코리아 채용공고를 통해 상세내용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심사 후 1차 비대면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으로 진행되고 직무에 따라 온라인 테스트가 추가될 수 있다.

 

코인원은 거래소 서비스의 안정화와 고도화를 상반기 최대 중점 과제로 삼고, 개발 분야 전문성을 갖춘 우수 인재를 대거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개발 직군 입사자에는 전 직장 대비 최대 50% 연봉 인상, 일정 기간 근무 조건으로 계약 연봉 최대 100%에 달하는 사이닝보너스 혹은 최대 200%의 스톡옵션을 제공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를 보장한다.


또한 기업과 개발자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최근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 진행을 위해 중간 조직 단위인 ‘테크’와 이를 총괄하는 Tech Leader(TL) 포지션을 신설했다. 퍼플즈 CCO를 역임한 고재필 CTO를 비롯해 화이트해커 출신 장준호 TL 등 각 분야 뛰어난 실력을 갖춘 리더를 잇달아 영입하며 개발 조직의 변화를 도모하고 있다.

 

한편, 코인원에 입사하면 대기업 수준의 복지혜택이 제공된다. ▲최신 사양의 업무용 디바이스 제공 ▲ 연 2회 성과별 인센티브 지급 ▲1년 이상 재직자 주택자금 최대 5천만 원 무이자 사내 대출 ▲본인 및 가족 대상 매년 100만 원 상당 건강검진 ▲최고급 콘도 이용 기회 ▲매년 리프레시 휴가 등의 혜택이다. 이 밖에도 점심 식대 및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외부 식대 지원, 국내외 관련 콘퍼런스 및 교육비 일부 지원, 도서 구매비, 명절선물 등이 있다. 올 3월에는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겁게 일하기 위해 여의도의 랜드마크 파크원 타워로 사옥을 이전할 예정이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점차 다변화하는 업계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보다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인재 확보가 최우선 과제”라며 “코인원과 함께 성장하며 크립토 업계를 혁신해 나갈 전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