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우리카드, 리그오브레전드(LoL) MSI 결승전 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URL복사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세계 최대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 MSI(Mid-Season Invitational) 결승전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우리 마스터카드 고객(국내전용, 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응모 후 해당 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VIP 투어 포함 MSI 결승전 티켓(16명) ▲MSI 결승전 티켓(64명) ▲리그오브레전드 스킨 쿠폰 1종(150명)을 증정한다.

응모 기준을 충족한 후 결제한 금액에 대해선 10만원 당 1회 추첨 기회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해외 또는 ‘LoL CHAMPIONS KOREA 우리카드’를 이용한 금액은 실적 2배로 인정 받을 수 있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우리카드 공식 SNS를 통해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15일까지 우리카드 및 MSI 관련 해시태그 또는 리그램을 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MSI 결승전 입장권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리그오브레전드(LoL) 최대 축제 중 하나인 MSI 이벤트와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색다른 경험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봄과 여름 사이 매년 5월에 열리는 MSI는 리그오브레전드 최대 축제 중 하나로, 각 지역 리그의 1등이 모여 최고의 팀을 가린다. 올해 한국에서는 LCK(LoL Champions Korea) 리그를 대표해 SKT 소속의 e-스포츠 프로게임단 T1이 출전한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