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우리카드, 최대 1.5% 적립되는 'NU Uniq Check(뉴 유니크 체크)' 출시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NU(뉴)’론칭에 이어 첫 체크 상품으로 ‘NU Uniq Check(뉴 유니크 체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올해 체크카드 트렌드와 고객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하여 쉽고 편리하게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실적, 조건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로 결제 시 추가 0.1% 적립 가능하다.

 

고객이 선호하는 DAILY 및 EAT 영역에서 1% 적립도 가능하다. DAILY 영역으로 ▲쇼핑(해외, 쿠팡, 11번가, 이마트, 롯데마트) ▲교통(대중교통, 주유, 전기차) ▲정기결제(이동통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와 EAT 영역인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 ▲배달(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마켓컬리)이 가능하다.

 

3가지 DAILY 영역(쇼핑/교통/정기결제)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의 이용금액에 대해 자동으로 0.5% 한 번 더 적립해주는 UNIQ DAILY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번 달라지는 고객소비 패턴을 고려한 ‘Auto Curation’ 혜택으로, 고객이 혜택을 일일이 따지지 않고 카드를 이용해도, 자동으로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서비스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올해 4월 New & Unique,‘NU’브랜드 론칭에 따라 ‘NU Uniq,NU Blanc’ 신용 2종을 출시했다”면서,  “강력한 혜택을 담은 NU 시리즈 첫 체크 상품‘NU Uniq Check’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