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삼성선물, "여름 이벤트, CME마이크로 최대 500계약 무료"

7월부터 시작된 삼성선물의 해외선물 신규 고객 여름 이벤트 열기가 뜨겁다.



이번 여름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해외선물 기본 수수료 할인과 동시에 마이크로 지수 100계약 무료 혜택을 매월 지급, 연말까지 최대 500계약까지 무료로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본 수수료 할인 혜택(편도 기준)은 CME 일반 지수 $1.95, CME 농산물 $2.4, CME 마이크로 품목 $1, CME 나머지 USD 품목 $2.3 이고, 연말까지 적용된다. 


만약 마이크로 지수보다 농산물이나 원유 거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무료 수수료 혜택 품목을 [마이크로] 대신 [원자재]로 선택하여 해당하는 품목들을 매월 20계약씩, 연말까지 총 100계약 무료로 거래 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주민번호 기준, 해외선물 신규 및 22년 1월 이후 미거래 고객으로, 신규 고객들은 계좌만 개설해도 스타벅스 커피 1잔, 최초 거래시 1만원 주유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은 9월말까지이며, 혜택은 연말까지 제공된다. 이벤트를 늦게 신청하면 누릴 수 있는 무료 거래 혜택이 줄어들기 때문에 해외선물 거래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서둘러 신청해야 최대한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삼성선물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의 CME 마이크로 지수 거래량 증가, 원유/농산물 가격 급등에 따른 인플레이션 관심 증대 등으로 해외선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