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전에서 대한민국 응원하고! 뱅크샐러드 무료 유전자 검사 받자!

뱅크샐러드는 2일 열리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대 포르투갈전에서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경기 결과를 맞히면 뱅크샐러드 무료 유전자 검사를 받을 수 있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포츠 경기 AI 분석 공유 플랫폼인 ‘촉스포’(ChocSpo)와 함께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로, 포르투갈 전에 앞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힘을 모으기 위해 추진되었다.

참여 방법은 ‘촉스포’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후, ‘대한민국의 승리를 촉스포와 함께 유전자 검사 키트 증정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촉스포 앱에서 ‘경기’ 탭에 들어가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전’을 클릭하고, 댓글로 경기 결과 예측(승/무/패)를 댓글로 남기고 연락처를 기재하면, 경기결과를 맞춘 이벤트 참여자 중 일부를 선정하여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프리패스 바우처를 증정한다. 신청 시간은 오늘 경기가 열리는 자정 전에만 신청하면 된다.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는 영양소, 운동, 피부/모발, 식습관, 개인 특성, 건강관리 등 개인의 유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용자 친화적인 재미있는 분석결과로 개인의 신체적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선착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서비스가 열리자 마자 바로 마감이 될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오늘 포르투갈 전은 대한민국의 16강 진출 여부가 결정될 중요한 경기이기에,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힘을 모으기 위해 깜짝 추진되었다.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는 지난 11월 SK증권과 첫 제휴를 맺고, 유전자 검사 프리패스 바우처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으며, 많은 고객의 참여로 고객과 제휴사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기회로 데이터를 통한 건강관리 대중화에 앞장서고 싶다”고 밝혔다

포토이슈







배너